번개뉴스

티아라 지연 결혼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문서를 모두 읽어주신 분들은 티아라 지연 결혼을 이해하게 되실 겁니다. 티아라 지연 결혼의 정보가 필요하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티아라 지연 결혼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티아라 지연 결혼
티아라 지연 결혼

 

티아라 지연 결혼

티아라 지연 결혼
티아라 지연 결혼

이것은 참으로 "놀라운" 발표입니다. 티아라 지연과 KT 위즈 황재균이 결혼해 팬들의 축하를 받았다.
지연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팬들에게 직접 이야기를 하고 싶어 용기를 내서 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지연은 "지난해 지인 소개로 만난 남자친구가 있고, 사이가 좋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황재준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결혼하기로 약속한 남자친구가 황재준이라고 밝혔다.

반응형

지연은 황재균에 대해 "내가 불안정할 때 나를 꼭 안아주고 기댈 수 있는 어깨를 주는 든든한 남자친구"라고 설명했다. 이어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라지 않으실까 걱정도 되지만 언젠가는 그 기쁨을 함께 나눌 수 있고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황재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 지연이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야구 선수 황재균도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 이유에 대해 "시즌 동안 경기에 집중할 때 우리 팀 KT가 열성팬들 덕분에 우승을 위해 열심히 뛰었다"고 말했다. 아니면 결혼 기사, 조금이라도. 어수선한 분위기를 조성할 것 같아서 시즌 전에 미리 공지하는 게 좋을 것 같아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

황재준이 말했듯이 두 사람이 열애 사실은 알려지지 않았다. 그래서 깜짝 결혼 발표는 큰 놀라움입니다. 갑작스럽게 발표된 만큼 두 사람은 손편지로 조심스럽게 결혼을 알렸다. 동시에 그는 팬들과 팀을 생각하는 사려 깊은 표정을 보였다.

팬들도 그들의 세심하고 배려 깊은 모습에 축하와 응원을 보냈다.

다음은 티아라 지연의 편지입니다.

안녕. 지연이에요.

팬들에게 직접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어서 용기 내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10대에 데뷔해 시간이 흘러 30대였다.

어릴때 데뷔해서 모든게 두려웠고 10대 불안에서 벗어났을 때 20대에도 힘들때 포기하고싶었을때 항상 손을 내밀어 안아줬어 조용히 따라와줬어

긴 터널을 통과할 수 있도록 격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오늘의 내가 될 수 있습니다.

저를 믿고 응원해주시는 팬분들께

남의 말이나 말이 아닌 팬들에게 먼저 전하고 싶다.

저에게는 작년에 지인을 통해 알게 된 남자친구가 있는데 관계가 아주 좋습니다.

올 겨울 내 인생의 선물 같은 남자친구와 결혼하기로 약속했고, 항상 나를 먼저 생각해주고, 아껴주고, 행복이 무엇인지 가르쳐준다.

내가 불안정할 때 나를 꼭 잡아주고 기댈 수 있는 어깨를 안겨주는 든든한 남자친구와 함께 착하고 행복한 삶을 살겠다.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라지 않으실까 봐.

언젠가 저도 이 기쁨을 여러분과 함께 나눌 수 있어서, 편지 하나하나 쓰기가 너무 떨리고 떨립니다.

팬 여러분의 많은 성원과 사랑으로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고마워 사랑해

아래는 황재균의 전문이다.

안녕. 저는 황재경입니다.

나는 좋은 이야기와 좋은 소식을 나누도록 배웠다.

먼저 알려드리고 싶은 마음에 조심스럽고 떨리는 마음으로 한 글자 한 글자 적어봅니다.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있습니다.

작년 어려운 시기에 만났던 친구와 결혼하기로 했고, 그 친구는 저를 꼭 안아주고 옆에서 많은 도움을 주었습니다.

뜬금없이 드리는 말씀은 제가 경기에 집중하는 시즌에는 제 열애글이나 결혼글이 우리 팀 KT에 다소 혼란스러운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기 때문에 이 팀은 하나의 목표를 향해 달려갑니다. 그리고 승리. 나는 그것에 대해 들었다.그래서 시즌 전에 미리 공지하는 게 좋을 것 같아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결혼할 때까지, 결혼 후에도 행복하고 아름답게 사랑하겠습니다.

KT 팬 여러분,

이번 시즌도 작년과 마찬가지로 기쁨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즘 다시 날씨가 쌀쌀해 지고 있는데요 감기 조심하시고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티아라 지연 결혼을 알려드렸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해보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