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뉴스

윤석열 안철수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 내용을 끝까지 읽고 나면 윤석열 안철수를 알아두시는 데에 지원이 될 것입니다. 윤석열 안철수가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윤석열 안철수
윤석열 안철수

 

윤석열 안철수

윤석열 안철수
윤석열 안철수

총선을 6일 앞둔 3일 현재 상황은 고르게 일치하고 있다. 미묘한 힘의 균형을 뒤흔든 '폭탄'이 폭발했다. 국민의힘의 윤석열 후보는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에게 극적으로 양보하며 '정권 교체를 위한 유일한 야당 후보'라는 칭호를 얻었다.

이에 따라 대선은 민주당 이재명, 윤석열, 정의당 심상정 후보의 3자 대결로 바뀌었다.

사전투표를 하루 앞둔 윤석열 후보는 극적인 화합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다만 안씨의 기복으로 인해 역풍도 상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9일 선거일의 마지막 웃음은 누가 될지 당분간은 아무도 장담할 수 없다.


윤석열·안철수, '더 나은 정권교체 위해 뭉쳤다

윤 후보와 안 대표는 2시간 30분의 오전 회의 끝에 통합에 합의했다. 이후 국회에서 공동 기자회견을 열고 "더 나은 정권교체를 위해 단결하기로 했다"며 "함께 만들고자 하는 정부는 미래지향적이고 개혁지향적인 정부다. . "

두 사람은 집권 후 연정을 구성하고 통합을 추진하기 위해 대통령 인수위를 공동으로 운영하기로 합의했다. 김대중 전 대통령과 김종필 전 총리의 'DJP 동맹'을 모델로 하고 있다.

반응형

"정부 변화에 대한 의견 수렴"과 "공조"…통일 교차 평가

통일성에 대한 평가는 눈에 띄게 엇갈린다. 국민의힘은 윤 후보와 안 후보의 정권교체를 저울질하는 국민들이 단결하기를 희망한다. 국민의힘선거대책본부장인 권영세는 "정권 교체에 대한 사람들의 열망이 다가오고 있다"고 말했다. 분명히 윤 후보는 이미 공평한 모멘텀을 깨뜨릴 기세를 갖고 있다.

그러나 이번 통일은 역대 대통령 선거에서 입증된 '정의'와 '시점'이라는 통일 성공의 조건을 제대로 갖추지 못했다.  국민의힘은 통일된 명분으로 '정권교체'를 주장한다. 하지만 이는 국민권력의 '목표'일 뿐, 정책과 노선이 다른 양당 대선후보들이 합세해야 하는 이유를 유권자들에게 납득시키기에 '정의'로는 부족하다.

안 의원은 '통일제안 포기'를 되풀이하고 대선 완결 공약을 무자비하게 어겨 스스로를 다치게 했다. 따라서 통합 시너지에 한계가 있을 것이라는 관측이 많다. 지난달 28일 치러진 해외 선거에서 앤에게 투표한 유권자들이 앤의 갑작스러운 결정으로 사임했다. 또 다른 변수는 이재명 후보로 공고히 하지 못한 민주당 지지자들의 집결이다.

만약 통일이 대선에서 승리한다면 안 전 총리는 총리실과 더불어민주당을 비롯한 내각에서 많은 지분을 요구할 것으로 보인다. 그는 “인민의 힘을 보다 실용주의적이고 중도적인 정당으로 만드는 데 기여하고 싶다”와 “국회의 입법활동을 반영하는 행정업무를 할 수 없다”는 두 개의 공간을 동시에 마련했다. 결과적으로 회원. "확실히, 음과 백성. 의지력이 "약속"을 지킬지는 미지수다.

 

민주당 '좌석 공유'

이재명 후보는 “세상에는 많은 파도가 있지만 그 파도는 사람들의 마음 속에 있는 오만의 파도를 거스를 수 없다”고 말했다.

민주당은 비상사태다. 오상호 총선위원장은 "인·안 의원의 통합은 '의석공유제'다"고 비판했다. -시간 비상 시스템.

 

윤석열 안철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