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뉴스

김우빈 비인두암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모두 읽고 나면 김우빈 비인두암을 알아두시는 것에 좋을 것입니다. 김우빈 비인두암이 궁금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김우빈 비인두암
김우빈 비인두암

 

김우빈 비인두암

김우빈
김우빈

'비인두암'으로 오랜 공백기를 갖고 있던 배우 김우빈이 예능에 복귀한다. 나는 내 주요 경력, 연극 및 영화를 통해서가 아니라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관객을 알고 있습니다. 김우빈은 예능에서 보기 드문 스타다. 그래서인지 더욱 신선해집니다. 그래서인지 우스꽝스러운 조인성, 차태현, 이광수보다 더 눈에 띈다. 잘생기고 키도 크고 어깨도 넓고 미인배우 신민아의 애인이고 또 어떤지 궁금하지만 컴백작 '어쩌다 사장님 2'에서는 아낌없이 다 보여주고 있다.

지난 10일 방송된 tvN '어쩌다 대통령2'(연출 유호진, 윤혜윤)에서 김우빈은 알바 에이스 면모를 선보이며 전보다 여유롭게 고객들과 소통했다. 작업 첫날. 또한 '휴가' 이후 하지 못했던 솔직한 이야기를 풀어내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이날 김우빈은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다정한 매력을 발산했다. 형인 조인성, 임주환의 권유로 처음으로 전자레인지에 초코파이를 먹게 된 김우빈은 "야, 멋진 녀석이다"라고 말했다. 우빈은 영수증을 스카프처럼 목에 걸었고, 이광수는 해맑은 표정으로 "부자 같구나"라고 엄지를 치켜세웠다.

반응형

김우빈은 키 큰 자태를 뽐내며 누구보다 솔직한 모습을 보였다. 라이터 찾으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부지런히 주변을 둘러보던 그는 슈퍼마켓에서 쇼핑을 하는 노인들에게 버블 매력을 선보이며 "뭐, 뭐 먹을래? 저녁 먹으러 왔어?"라고 말하기도 했다. 코인노래방 게스트들은 노래를 부르며 이광수와 손을 흔들며 감사 인사를 하는 등 큰 '흥분'을 보였다.

특히 어린 아이들과의 화학 반응은 특히 두드러집니다. 아이가 "'엔지니어'를 봤다"고 기뻐하자 김우빈은 "몇살이야? '엔지니어' 보는 게 15살 아닌가?"라며 당황해했다. 아빠랑 봤다. 네"라고 말하자 김우빈은 "졸업 축하한다"고 말하자 마치 그랬다는 듯.

또한 아이가 "지금 촬영중이세요?", "쇼에 갔으면 해요"라고 말하자 김우빈은 아이를 조심스럽게 카메라 앞으로 데려갔다. 이어 "여자친구 있냐"고 묻자 아이가 "헤어졌다"고 하자 영상편지를 제안해 눈길을 끌었다. 아이는 "고마워 다음 생에 또 만나자"고 영상편지를 남겼고 진우빈은 "미안하다 쓸데없는 말을 했다. '. 먹으라고 내가 사줄게, 형."

김우빈 비인두암
김우빈 비인두암

그는 또한 어린 소녀에게 꿀 안약을 보냈습니다. 소녀가 "내 이름은 시은이가 아니라 시은이다"라고 말하자 김우빈은 "알겠다"고 말했고, "한번만 더 시은이 아니라 시은"이라고 말했다.

또 바쁜 하루를 보낸 후 저녁 식사 시간입니다. 김우빈은 6년 전 아버지와의 여행 일화를 공개해 훈훈함을 더했다. 그런 다음 나는 기분이 좋은지 확인하기 위해 무알콜 맥주를 또 마셨습니다. 이광수가 "내일 일에 간섭하면 안 된다"고 농담을 하자 김우빈은 "제가 자제하고 실수하기 전에 그만두겠다"고 답했다.

차태현은 "우빈이 몇 년 만에 방송에 나오냐"며 "청룡영화제 이후 처음"이라고 말했다. 조인성, 이광수, 임주환은 모두 "정말 멋있었다"며 현장을 회상했다. 2년 6개월의 휴식 끝에 치료에 집중하며 공백기를 깨고 2019년 '청룡영화상' 호스트로 등장해 팬들에게 기쁨을 선사했다.

이에 이광수는 "우빈을 알게 되어서 너무 감동이었다"고 말했고, 김우빈은 "광수 형이 내 앞에서 상을 받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우빈은 "걱정이 많다. 특히 앞에 계신 선배님들이 많은 박수를 보내주셨다. 감사하다"고 말했고, 조인성은 "컴백 계획이 예능인 거 모르냐"고 물었다. 빈은 "네"라고 겸손하게 답했고, 이광수는 "오랜만인데 마스크만 쓰고 있다"고 말해 다시 한 번 웃음을 자아냈다.

김우빈은 "할머니가 저를 알아보지 못했다"며 카메라를 가리키며 "할머니, 나 또 그 TV에 나왔어"라고 말했다. . 일상 속 '훈훈한 웃음'이 예능을 통해 한 눈에 밝혀져 눈길을 끈다.

김우빈은 지난 2월 24일 '대통령님'을 통해 얼굴을 공개했다. '청룡영화상' 수상 후 2년여 만에 영화 '외계인+인간', 드라마 '우리들의 우울' 등의 작품에 몰두해 거의 팬들이 그의 출연을 확인하지 못했다. 예능 '어쩌다 대통령2'가 컴백한다.

그녀의 오랜 연인 신민아가 화제다. 신민아와 김우빈은 같은 소속사에서 식사를 했고, 열애 당시 같은 드라마에 함께 출연했다. 두 사람의 환호성은 계속됐다. 이번 김우빈의 예능을 통해 신민아는 자신을 사랑하는 이유에 대해 고개를 끄덕였다. 그는 단순히 태평양 어깨를 가진 잘 생긴 남자가 아닙니다. 아이들을 좋아하고, 어른들에게 다정하고, 누구보다 성실하기 때문인 것 같아요. 김우빈이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성공적으로 컴백했다. 그 결과 그에 대한 호감도가 더욱 높아진 것은 분명하다.

 

김우빈 비인두암을 전달해보았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십시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