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뉴스

에이미 마약에 관련된 내용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고 나면 에이미 마약을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에이미 마약이 궁금하신 분들은 반드시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에이미 마약
에이미 마약

 

에이미 마약

에이미 마약
에이미 마약

마약 투약 혐의로 입건된 방송인 에이미(본명 이윤지)에게 징역 3년이 선고됐다.

3일 춘천지법 원주지원 형사1부(사장 신교식)는 마약류방지법 위반 혐의로 에이미에게 징역 3년을 선고했다. 이는 검찰이 선고한 2년 6개월보다 무거운 형이다.

법원은 에이미에게 징역 3년 6개월을 선고했고, 우는 에이미의 공범으로 기소돼 40시간 마약 중독 치료 프로그램을 이수하라고 명령했다.

반응형

양형 공판에서 법원은 "에이미는 이전에도 유사한 범죄로 집행유예와 추방을 선고받은 적이 있다. 마약은 개인의 신체에 해를 줄 뿐만 아니라 다른 범죄를 유발할 수 있다"고 선고 이유를 밝혔다.

에이미는 지난해 4~8월 메스암페타민을 복용한 혐의 6건으로 재판에 넘겨졌다. Amy는 구금 중 Wu가 마약을 강제로 복용했다는 주장을 부인했지만 법원은 그 주장을 기각했습니다.

에이미는 앞서 2012년 프로포폴 사용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아 징역 8개월과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하지만 2014년 집행유예 기간 동안 법원이 벌금과 추방을 선고하면서 졸피뎀을 복용한 사실이 밝혀졌다.

미국 시민인 에이미는 지난 2015년 12월 강제 추방됐다가 지난해 1월 5년간 한국 입국이 금지된 뒤 한국으로 돌아왔다. 그는 유사한 범죄로 이미 두 번이나 처벌을 받았지만 다시 마약에 노출되었고 이번 재판에서 단 한 번도 감옥에서 탈출하지 못했다.

Amy는 2008년 Olive TV의 Diary of the Villain Season 3로 유명해졌으며 이후 다양한 TV 프로그램에 출연했습니다. 적극적인 행동으로 인기를 얻었음에도 불구하고 세 번째 마약 혐의로 구속되면서 대중의 시선은 여전히 ​​차갑다.

 

에이미 마약을 알려드렸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