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뉴스

대선후보 토론에 대해 탐구해보겠습니다. 이 문서를 전체적으로 읽어주신 분들은 대선후보 토론을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대선후보 토론이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의 문서로 알아봅시다.

대선후보토론
대선후보토론

 

대선후보 토론

대선 후보 토론
대선 후보 토론

이재명 민주당 대선후보가 3일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에게 “10년 안에 재생에너지가 원자력보다 저렴할 것으로 알려졌다”고 말했다. 전력은 재생 가능 에너지를 통해서만 유지될 수 있습니다."

같은 날 이 후보와 윤 후보는 서울 영등포구 KBS 본관에서 열린 1차 4자 TV토론에서 에너지 정책을 놓고 치열한 공방을 펼쳤다.

이 후보가 "RE100을 어떻게 처리할 생각이냐"고 묻자 윤 후보는 "RE100이 뭐냐"고 묻자 이 후보가 "100% 재생에너지"라고 설명하자 윤 후보는 "현실에서는 불가능한 일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

반응형

이 후보자는 계속해서 "세계 유수의 기업들은 이미 RE100을 채택했으며 100% 재생 에너지를 생산하지 않는 한 [제품]을 받지 못할 것입니다. 유럽에서 탄소 경계 조정 체제가 시작되면 어떻게 대응할 것입니까?"라고 묻습니다. 윤 후보는 "석탄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재생 가능 에너지뿐만 아니라 원자력이나 기타 전기를 사용하므로 탄소를 생산하지 않는 전기를 사용합니다. 재생 가능 에너지만 사용하여 이를 달성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라고 말했습니다.

이 후보는 "유럽연합의 분류법(green taxonomy)은 의제에서 중요한 화두지만 원자력에 대한 논란이 있다. (인후보) 원자력은 원자력 전문가에 가깝다고 주장하는데, 이 문제에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 ?”라고 물었다. Yin 후보는 "EU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으니 가르쳐 주세요.

“녹색분류제를 말씀드리는 것인데 원전을 포함할지 여부가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원자력발전소)를 녹색에너지로 인식하시나요? 원전을 어디에 지으실 건가요?”라고 물었다. 인 후보는 무자비하게 “원전 위치 문제가 여기에 있다”고 말했고, 리 후보는 다시 “(핵)폐기물을 제대로 처리하지 못했는데 어떻게 처리해야 하느냐”고 물었다. : "폐기물 처리 기술은 신재생에너지 업그레이드만큼 빠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후보와 윤 후보의 대결에서 BJP 안철수 후보는 “EU 분류 체계가 녹색 에너지로 인정되는 것 아닌가”라고 물었고, “아니다”라고 반박했다.

 

대선후보 토론을 알려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해보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