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뉴스

대한통운 파업을 소개하겠습니다. 이 글을 읽으시면 대한통운 파업을 알아두시는 데에 힘이 될 것입니다. 대한통운 파업의 지식이 필요하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의 포스트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cj대한통운 파업
cj대한통운 파업

 

대한통운 파업

cj 대한통운 파업cj 대한통운 파업
cj 대한통운 파업

11일 서울 중구 CJ대한통운 사옥에서 대한통운 전국통상노조가 점거와 시위를 이어갔다. 파업 45일째인 10일 특급노조는 CJ대한통운 본사를 인수하고 농성을 시작했다.

전국유통노조 CJ대한통운본부 노조원들이 CJ대한통운 본사를 점거하고 시위를 이어갔다.

cj 대한통운 파업
cj 대한통운 파업

노조원들은 본부 1~3층을 장악한 뒤 다른 사람들이 들어오지 못하도록 현관문에 있는 셔터를 내렸다. 다른 조합원 150여명도 정문 앞에서 결의대회를 열었다.

반응형

파업 46일째 되는 날 CJ대한통운 본사 본사에서 농성농성이 시작되었고, 택배노조가 조합원들에게 투쟁 자금 마련을 위해 '투쟁 채권' 매입을 독려해 파업 장기화에 대한 우려를 촉발했다.

cj 대한통운 파업cj 대한통운 파업
대한통운 파업


이와 함께 CJ대한통운은 지난 10일 서울 남대문경찰서를 갑자기 점거한 김경호 등 조합원들을 주거침해, 재물손괴, 업무방해 등의 혐의로 고소했다.

대한통운 파업
대한통운 파업
대한통운 파업

11일 서울 중구 CJ대한통운 앞에서 민주노총 조합원들의 '사회적 합의 거부'! 특급 위기의 주범! CJ에 큰 벌을! 그는 '민주노총 결의대회'에서 이두근 운동을 하고 있다. 노동조합총연맹은 이날 결의대회를 열고 “택배 위기의 주범으로 사회적 합의 이행을 거부한 CJ그룹을 규탄하고 CJ대한통운의 대화를 촉구한다”고 밝혔다.

대한통운 파업대한통운 파업
대한통운 파업

민주노총 조합원들은 11일 서울 중구 CJ대한통운 앞에서 "사회적 합의 이행을 거부했다! 특급 위기의 주범! CJ의 큰 징벌! '민주노총 결의대회' 중 경찰이 현재 검역 지침에 따르면 300명 이상의 활동을 원칙적으로 금지하고 있습니다.

대한통운 파업
대한통운 파업

11일 서울 중구 CJ대한통운 앞에서 택배기사님이 '소셜 프로토콜 이행 거부'를 진행했습니다! 특급 위기의 주범! CJ에 큰 벌을! 민주노총 결의대회'를 보고 있습니다.

대한통운 파업대한통운 파업
대한통운 파업

자유대한민국 국가안보실장 우상중은 11일 서울 남대문경찰서에 입소해 민간노조 CJ대한통운지사 노조원 200여명을 CJ 사옥 점거와 관련해 고발했다. 물류 센터. 오상종 이사는 "10일 CJ대한통운 지사 노조원 200여명이 서울 중구 CJ대한통운 본사를 급습해 공격, 협박, 재산 피해, 업무방해 등의 피해를 입었다"고 말했다.

 

대한통운 파업을 공유해드렸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해보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하트(공감), 구독을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