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뉴스

윤석열 공약에 대하여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끝까지 읽으시면 윤석열 공약을 이해하게 되실 겁니다. 윤석열 공약의 지식이 필요하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쪽에서 윤석열 공약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윤석열 공약
윤석열 공약

 

윤석열 공약

윤석열 공약
윤석열 공약

"정보기술(IT) 개발자를 위한 프로그래머로서 열정적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매일 늦게까지 일하고 퇴근 후 주문을 받습니다. 그런데 1년 넘게 종합급여제도를 받아본 적이 없어서 실례합니다. 초과 근무 수당이나 주말 수당. 건강도 나빠요."
다음은 지난 1월부터 2월까지 두 달간 시민단체 일터갑질119가 이메일로 접수한 부당직장행위 신고 336건 중 일부다. 

반응형

따라서 임금 및 근로시간에 대한 신고는 108건(29.5%)이었다. 대부분의 경우 기업은 포괄적인 임금계약을 이유로 추가 수당 없이 장시간 노동을 강요한다. 포괄임금제는 연장근로수당, 야간수당, 휴일수당 등을 기본급에 포함하거나 실제 근로시간과 관계없이 일정 금액을 지급하는 제도다.

직장 갑질119는 지난 20일 유오로 대통령 선거에 종합임금제 폐지를 촉구하며 "많은 직원들이 보상을 받지 않고 장시간 일하고 있다"며 "임금을 받지 않고 있다"고 비판했다. 그들이 마땅히 받아야 할 수당을 합산한 급여에 연간 수당이 포함된 계약서에 서명하게 하여 휴식의 권리를 박탈하고 있습니다."

이 그룹은 윤석열 대통령의 "유연한 시간" 약속이 근로자를 더 긴 시간으로 전환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윤석열 당선인은 특별 초과 근무를 하는 기업의 수를 늘리고 현행 '1~3개월' 제도의 정산 기간을 1년 안에 선택 근무로 연장하겠다고 공언했다. 직장갑질119는 “지금도 악의적인 고용주들이 근로자들에게 야근을 하고 연말에 쉬는 날을 주고 있다”며 “정산기간이 1년으로 연장된다면 한국 직장은 최악의 '야근 공화국'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그리고 세계 최장 노동시간 국가"라고 비판했다.

동시에 직장갑질119는 윤 당선인이 종합임금제 폐지를 위한 실태조사와 특별근로감독을 실시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2010년에 조성된 근로시간 단축이라는 사회적 풍토가 완전히 파괴되고 역전될 것”이라며 “임금제를 폐지해야 한다”고 말했다.

 

윤석열 공약을 공유해보았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