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뉴스

쥐젖 제거 방법을 전달해보겠습니다. 이 내용을 모두 읽어주시면 집에서도 할 수 있는 쥐젖 제거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쥐젖 제거 방법의 정보가 필요하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의 자료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쥐젖 제거
쥐젖 제거

 

쥐젖 제거 방법

쥐젖
쥐젖

쥐젖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종종 피부 주름에 나타납니다. 쥐젖의 정식 명칭은 '연성 섬유종'으로 표피 세포와 콜라겐이 증식하여 형성되는 양성 종양입니다. 크기가 다양하고 질감이 부드럽고 목이나 겨드랑이와 같이 피부가 접히는 부위에 주로 발생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느끼지 못하지만 일부 사람들은 통증이나 가려움증을 호소합니다.

 

쥐젖 원인

쥐젖(연성 섬유종)의 정확한 원인은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전문가들은 이것이 당뇨병, 임신 및 비만과 관련이 있다고 추측합니다. 실제로 비만이나 중년 여성에게 많이 발생합니다. 확장 섬유증은 때때로 혈액 순환이 좋지 않을 때 발생하는 것으로 생각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사마귀와 달리 쥐젖은 감염을 통해 발생하지 않으며 남에게 옮기지 않습니다. 또한 주변으로 퍼지거나 악화되지 않으므로 굳이 치료하거나 제거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한번 발생하면 사라지지 않아 미용을 위해 제거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쥐젖을 제거하는 방법은 크기에 따라 다릅니다. 크기가 작으면 일반적으로 이산화탄소 레이저나 소형 외과용 가위로 자르고, 크기가 크면 고주파 전류를 흘려 가열하는 전기칼로 자를 수 있습니다. 간혹 직접 짜내거나 찢어지는 경우도 있지만, 이는 제거가 쉽지 않고 2차 감염의 위험이 있습니다. 옥수수 제거제나 사마귀 치료제를 사용할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확장된 근종을 제거하려면 병원에 내원하여 크기와 상태에 맞는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그러나, 저 같은 경우에는 이 방법으로 쥐젖을 집에서 7일 만에 없앨 수 있었습니다. 민간요법은 2차 감염의 위험 때문에 다들 꺼려하는 분위기지만, 이 방법은 그런 가능성이 낮고 효과가 뛰어났습니다. 저 말고도 다른 사람들의 후기도 더러 있더군요. 그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쥐젖 제거 방법 :: 실로 묶기

쥐젖 제거를 집에서 할 수 있다는 글들을 접하셨을 겁니다. 밀가루, 베이킹소다 등 말이죠. 이 방법들은 색소침착 때문에 피부가 검게 변하거나 쥐젖 제거가 안 되거나, 2차 감염의 위험이 큽니다. 피부가 민감한 사람들은 피부가 확 뒤집어질 수도 있죠.

 

그래서 저는 시골 동네 병원에 가서 아래의 방법으로 해결했습니다. 무서워서 민간요법으로 안 하고 병원으로 갔는데 이렇게 해주시더군요..

 

쥐젖을 말려 죽인다고 생각하면서 얇은 실로 꽉 묶으면 없어집니다. 1년이 지났는데 다시 생기거나하지않고 말끔합니다. 실로 쥐젖의 아랫부분을 꽉 조여 묶고 떨어질 때까지 그냥 놔두면 됩니다. 색이 점점 검게 변하면서 말라가다 떨어지게 됩니다.

 

살짝 찌릿한 통증이 느껴질정도로 꽉 묶어두시고 매듭을 두 번 맨 다음, 남은 실은 짧게 자르면 거슬리지 않습니다. 샤워할 때도 떨어질 때까지 묶고 계시면 됩니다.

시골 의문의 쥐젖 제거 장인 의사 선생님 덕분에 저렴한 가격으로 쥐젖 제거 할 수 있었습니다. 사랑합니다.

 

한방 정리

  1. 쥐젖의 원인은 밝혀지지 않았다.
  2. 쥐젖 제거는 민간요법으로는 밀가루, 베이킹소다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지만 2차 감염 위험이 크며, 색소침착으로 인해 피부가 검게 변할 가능성이 존재한다.
  3. 쥐젖 아래를 실로 꽉 묶어서 떨어질 때까지 풀지 않는다.

 

 

같이 읽으면 좋은 게시글

- 한관종 제거, 한 달만에 혼자서 제거 성공

- 비립종, 집에서도 쉽게 제거하는 방법

 

 

쥐젖 제거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 포스트가 유익하셨다면 구독, 하트(공감), 댓글을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