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뉴스

이재명 성남FC 뇌물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문서를 읽어주시면 이재명 성남FC 뇌물을 이해하시게 될 것입니다. 이재명 성남FC 뇌물이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아래의 포스트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이재명 성남 fc 뇌물
이재명 성남 fc 뇌물

이재명 성남FC 뇌물

국민의힘이 이재명 민주당 후보의 성남축구단 뇌물수수 사건과 그의 배우자 김혜경의 권력을 둘러싼 최근 스캔들에 대해 공세에 나섰습니다.

국민의힘 최지현 선임 부대변인은 29일 논평에서 '성남FC 뇌물수수 의혹'을 '두 번째로 큰 구멍'이라고 비판했다.

최지현 수석 대변인은 “성남FC에 광고비를 명목으로 지급한 돈은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으며, 시의회 관리·감독에서 완전히 자유롭다”고 말했다. 누가 수십억 원을 가져갔습니까? 용돈? 몇 가지 질문입니다.

반응형

그는 "성남축구단은 이재명 후보의 측근들이 모인 '그들만의 카르텔'"이라며 "이 형제를 정신병원에 강제 수용하려 동원됐다"고 말했다. FC 오디터는 현재 경기도지사 후보캠프에서 활동하고 있다. 후원은 이기원 경기축구협회 부회장이 맡았다. "

이어 "박은정 성남지청장이 수사를 하러 갔다는 하급검사를 꾸짖고 사건 자료를 잠시 들고 앉아 있었다"고 적었다.

추이 대변인은 “금융거래가 투명하고 후원 절차에 문제가 없다면 수사를 중단할 이유가 없다”고 강조했다.

이씨 배우자 김혜경 씨의 '대리인 처방'에 대한 비판이 이어지고 있다.

민주당 이재명 후보가 경기도지사 재직 당시 비서실 공무원이 다른 공무원 명의로 이씨의 배우자 김혜경에게 약을 처방해 김혜경에게 건넸다고 폭로했다. - 윤기찬 전 본사 대변인은 “김혜경이 대리인으로 약을 복용하는 것은 의료법 제17조의2를 위반한 불법 행위”라고 강조했다. "

그는 "공무원이 '일의 90% 이상이 김혜경 집안일이다'라고 주장했다. 그랬다"고 말했다.

그는 “이제 '억압적이고 약한 세상'을 강조하는 이재명 후보와 김혜경 후보가 김혜경과 관련된 성추행 및 의료법 위반 의혹에 대해 입장을 취할 차례다. 공개하면 사례가 있는 것이 이례적이라고 볼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재명 성남FC 뇌물을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해주시면 블로그를 지속해서 운영하는 데에 힘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