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뉴스

고품질 가성비 요가복 브랜드, 요가복 상의 BEST 4

요가복 추천
요가복 추천

현대인들은 바쁜 일상과 반복적인 업무 속에서 몸을 제대로 돌보지 못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많은 직장인들이 경직된 작업 자세로 인한 직립 목 증후군, 근육 과사용으로 인한 경미한 근육통, 심한 근육통 등 경미하지만 일상 생활에 큰 영향을 미치는 증상을 경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증상은 경미하지만 적절히 치료하지 않으면 전신이 불편하고 나이가 들면서 더 큰 질병으로 발전할 수 있으므로 건강 관리가 필수입니다.

 

목과 허리 통증 없애줄 가성비 경추베개 BEST 7

 

그래서 요즘은 무리한 근력과 근육을 사용하는 운동보다 근육을 스트레칭하고 몸의 긴장과 관절을 풀어주는 요가나 필라테스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또한 요가는 건강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육체적, 정신적 안정과 정신적 건강에도 도움이 되므로 이제는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도 요가를 찾고 있습니다.

 

요가는 최고의 운동, 요가 효과 및 요가 1년 후기

 

동시에 더욱 많은 사람들이 보다 포괄적인 요가 수행을 위해 활동적이고 고품질의 요가복을 찾고 있으며, 다양한 고품질 요가복을 만들고 제공하는 요가복 브랜드가 눈에 띕니다. 특히 여성용 요가복과 요가복 브랜드는 굉장히 다양하고 색다릅니다. 특히 여성들은 매일 요가복이나 레깅스를 입기 때문에 더욱 활동적이고 예쁜 요가복과 레깅스, 환경에 따라 요가매트가 필요로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트렌디한 스포츠 '요가'를 간략히 살펴보고, 레깅스에 함께 착용할 수 있는 여자 요가복 상의 추천 제품을 살펴보겠습니다.

 

친환경 가성비 요가매트 추천 요가매트 재질 BEST 9

예쁜 가성비 레깅스 브랜드, 요가 레깅스 BEST 4

뱃살 빠지는, 초보자도 할 수 있는 꼭 필요한 기본 요가 자세 종류 10가지

 

여성 요가복으로 추천하는 요가복 브랜드 Top 5

1. 뮬라웨어

요가복 브랜드
요가복 브랜드

Mulawear는 요가 의류 브랜드로 애슬레저 의류에 중점을 두고 다양한 요가 의류와 레깅스를 생산합니다.

 

● 애슬레저(Athleisure)는 스포츠와 레저가 결합된 개념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일상생활에서 스포츠를 즐긴다는 의미입니다. 스포츠와 레저의 트렌드에 발맞추어 많은 스포츠 산업은 스포츠와 레저 스타일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Mulawear는 애슬레저 웨어를 생산하며 몇 년 동안 트렌드를 앞서 온 요가복 브랜드입니다. 따라서 요가복과 레깅스를 스포츠웨어, 데일리룩으로 고려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애슬레저웨어에 대한 끊임없는 고민과 도전을 통해 얻은 뮬라웨어만의 기술력이 바로 뮬라웨어가 보여주고자 하는 것입니다.

 

또한 뮬라웨어는 국내에서 가장 정통 SUPPLEX 원단을 사용하는 회사입니다. SUPPLEX는 미국의 글로벌 섬유기업인 INVISTA의 신체활동에 최적화된 합성섬유로, Mullaware100% 검증된 INVISTA 원사만을 사용하여 기본에 충실한 요가복 브랜드입니다.

 

여성용 요가복 외에도 남성용 요가복도 출시되었으니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웹사이트에는 오프라인 매장도 있습니다.

 

뮬릭 롱 슬리브, 뮬릭 숏 슬리브

뮬릭 롱 슬리브 1+1

30,000

 

뮬릭 숏 슬리브 1+1

30,000원

 

뮬라웨어 여성 요가 상의 중 가장 핫한 제품입니다. 10초마다 판매되는 뮬릭 롱 슬리브 요가복 상의입니다. 100g 미만의 초경량 요가복의 무게로 뛰어난 활동성을 느낄 수 있는 제품입니다.

 

또한 여성이 운동할 때 가장 고민하는 땀 자국도 흡습 속건 기술로 해결했습니다. 일반 티셔츠보다 2배 빠른 속도로 땀을 흡수하여 언제나 상쾌하고 땀으로 인한 체온 저하 없이 언제든지 운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여성 요가복 상의는 자체 세척 효과와 항균 효과가 있어 더욱 편안하게 활동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활동성에 가장 큰 영향을 주는 신축성은 목선, 어깨 절개선, 허리선 등 다양한 특징에 따라 절개선을 단순화하여 움직일 때마다 옷이 밀리거나 살에 쓸리는 불편함을 최소화하였습니다. 불투명한 천으로 속옷 노출 걱정 없이 뮬릭 롱 슬리브만으로도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계절마다 뮬릭 롱 슬리브 또는 뮬릭 숏 슬리브만 판매됩니다. 2월 7일 기준으로는 뮬릭 롱 슬리브만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1+1 행사까지 하기 때문에 가격대비 가성비가 매우 좋습니다.

 

 

2. 메디테이션

요가복 브랜드
요가복 브랜드

메디테이션은 요가 애호가를 위해 새롭고 특별한 원단과 스타일을 개발하고 제공하는 요가 의류 브랜드입니다. 요가강사 및 요가강사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다양한 요가복을 기획, 유통하고 있습니다. 2013년부터 자체 공장을 설립하여 불필요한 온·오프라인 유통과정을 줄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가장 편안하고 편안한 스포츠 제품을 만들기 위해 고품질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특히 여성 요가복을 중심으로 기능성 여성용 자기계발 요가복을 출시했습니다. 그 결과 메디테이션의 4D 입체 스타킹 등 '4D 시리즈'가 출시되면서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요가복, 악세서리, 요가매트 등 다양한 제품군과 백화점으로 확장하고 있으며, 메디테이션만의 몸배 보정 기술로 성공을 거둔 곳입니다.

 

요가복 상의요가복 상의
요가복 상의

BR5026 스포츠 브라 탑 요가복 (와인)

38,500원

 

BR5026 스포츠 브라 탑 요가복 (애쉬 블루)

38,110

 

활동적인 요가를 즐길 수 있는 최고급 브라탑입니다. 브라탑은 다른 요가복보다 자유롭고 활동적이라 진지하고 전문적으로 요가를 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메디테이션만의 교정력으로 운동 시 처진 가슴 없이 몸을 안정시킵니다. 브래지어 컵이 부착되어 있어 속옷 없이도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시스루 없이 넉넉한 두께감으로 부담없이 착용하실 수 있어 여성 요가복 추천 상품입니다. 상당히 있기 있는 제품이라서 서 금방 품절되기도 합니다.

 

 

3. 젝시믹스

요가복 브랜드
요가복 브랜드

젝시믹스는 해외 요가복이 비싸고 입기 불편하다는 단점을 보완한 아시안 핏 요가복을 만드는 요가복 브랜드입니다. 특히 젝시믹스는 전문가의 의견을 반영해 새로운 원단과 패턴을 개발해 실제 움직임을 보여주는 요가복을 만듭니다. 그 결과 연간 300%의 성장률을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그결과, 현재 아시아에서 요가복 1위 브랜드로써 자리잡았습니다.

 

또한 활동복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요가복으로 활용하실 수 있도록 바디 패턴과 기능성 소재를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있습니다.

운동하는 여성의 아름다움을 가장 잘 표현하는 요가복 브랜드를 시작으로 여러 요가복을 만들었지만 지금은 실용적인 남성 트레이닝복을 만들어 출시하고 있습니다. 국내 오프라인 매장은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풀오버 하프 지퍼 블랙

 

풀오버 하프 지퍼 블랙

46,000 29,000원 기간 세일중

 

겉감 소재는 나일론 스판의 업그레이드된 원단으로 면처럼 부드럽고 가벼우며 텐션과 회복력이 우수한 프리미엄 요가웨어 소재입니다. 나일론 지퍼에 지퍼 커버를 추가하여 지퍼로 인한 주름이나 피부 자극이 없습니다.

 

자연스러운 바디 보정 효과를 위해 몸의 표준 라인에 맞게 몸을 완벽하게 감싸고, 균형 잡힌 움직임에 최적화된 핏은 다양한 방식으로 살아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소매 끝단에 손가락 홀이 추가되어 골반까지 오는 길이는 물론 요가, 런닝, 피트니스, 일상생활 등 다양한 활동 시 변형 없이 보다 안정적인 핏으로 착용 가능합니다.

 

소매에 브라탑을 착용해야 하는 불편함을 완화하기 위해 브래지어 패드를 분리할 수 있는 브라홀이 있어 별도의 이너 없이도 착용 가능한 긴팔 여성용 요가탑으로 제작됐습니다. 브라 홀 안감은 실크처럼 부드럽게 감싸주는 얇고 통기성이 좋은 쿨링 원단과 FD(full dall) 원사를 사용하여 밝은 색상도 비침 없이 자유롭게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4. 아디다스

요가복 브랜드
요가복 브랜드

아디다스는 전문 요가복 브랜드는 아니지만 이미 매우 유명한 스포츠 브랜드입니다. 런닝, 아웃도어, 요가, 필라테스, 홈트레이닝 등 다양한 스포츠를 위한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독특한 마케팅 접근 방식과 광범위한 내구성 제품은 매우 인기가 있으며 Nike와 함께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남성, 여성, 아동 모두에게 깊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디다스는 아디다스 오리지널, 아디다스 애슬레틱스, 아디다스 스텔라 매카트니, 아디다스 스케이트보드 등 사회적 트렌드에 맞춰 변화하고 발전한 수많은 브랜드를 런칭했습니다.

 

아디다스는 독일에 본사를 둔 글로벌 기업으로 매년 9억 개 이상의 스포츠 용품과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생산합니다. 또한 아디다스코리아는 1982년 국내에 진출한 이후 매년 빠른 속도로 성장해 왔으며 국내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디다스는 지는 것이 아니라 이기는 정신으로 스포츠 용품을 계속 개발하고 출시하고 있습니다. 아디다스의 끊임없는 도전과 성장잠재력을 기대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아디다스 여성 크롭 탱크 블랙, 아디다스 여성 크롭 탱크 화이트

아디다스 크롭 탱크 화이트

25,480

 

아디다스 크롭 탱크 블랙

34,900

 

아디다스 여름 베스트 여성 요가웨어 탑 추천 상품입니다. 크롭탑은 여름에 착용 가능한 시원하고 가벼운 제품으로 가슴과 상체를 안정적으로 잡아주어 다양한 운동에 좋은 가동성을 제공합니다.

측면의 대조적인 3-스트라이프가 스타일리시한 이 가볍고 산뜻한 민소매 탑에 마무리 터치를 더해줍니다. 또한 크롭탱만의 부드러운 니트 소재로 편안한 핏을 선사해 여름 가벼운 요가 시 불편함 없이 활동성을 더해주는 여성용 요가탑입니다.

라운드넥의 골조직이 넥라인을 감싸주어 목이 졸리지 않고 땀을 흘려도 쉽게 흡수됩니다. 또한 레귤러 핏은 타이트한 핏과 루즈한 핏의 완벽한 균형을 제공하여 편안한 요가 운동을 가능하게 합니다. 평상복에 잘 어울려 운동복은 물론이고 데일리룩으로 레깅스와 함께 입는 여성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요가

요가의 원래 의미는 고대 인도에서 널리 행해진 종교 활동을 의미합니다. 현재는 신비로운 명상법으로, 오늘날에는 자세와 호흡을 개선하고, 마음을 통일하고 정화하며, 심신을 단련하고, 마음을 안정시키며, 건강에 도움을 주는 방법으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뱃살 빠지는, 초보자도 할 수 있는 꼭 필요한 기본 요가 자세 종류 10가지

 

꼭 필요한 기본 요가 자세 종류 10가지

요가 자세 종류를 공유하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모두 읽어주시면 요가 자세 종류를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요가 자세 종류의 지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의 글로 알아봅시다.

crystales.tistory.com

 

요가의 이점

  • 우리 몸에서 사용하지 않는 뼈와 근육을 스트레칭하여 유연성을 향상시킵니다.전신의 골고루 운동을 하여 혈액순환에 도움을 줍니다.
  • 교감신경과 부교감신경의 균형을 통해 심신을 안정시킵니다.
  • 체내의 막힘을 없애고 면역력을 높여줍니다.
  • 자율신경계를 자극하고 소화와 장 기능을 향상시킵니다.

 

요가는 최고의 운동, 요가 효과 및 요가 1년 후기

 

요가에 필요한 준비물

요가복

스트레칭과 전신운동이 주 활동이므로 운동성과 신축성이 좋은 요가복 상의 + 레깅스가 요가복으로 매우 적합합니다.

 

요가 매트

몸을 쭉 뻗고 팔을 땅에 대고 요가 자세를 취하면 미끄러질 수 있고 때로는 올바른 자세를 취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패딩 요가 매트를 사용하여 보다 완벽한 요가 자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요가복 추천 브랜드, 여성 요가복 추천 제품, 요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추천하는 요가복 브랜드와 요가복 상의를 비교 구매하여 뭉친 근육과 뼈를 풀어주고 요가를 통해 건강을 유지하시길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도 함께 읽어보시는 거 어때요?

- 목과 허리 통증 없애줄 가성비 경추베개 BEST 7

- 예쁜 가성비 레깅스 브랜드, 요가 레깅스 BEST 4

- 친환경 가성비 요가매트 추천 요가매트 재질 BEST 9

- 뱃살 빠지는, 초보자도 할 수 있는 꼭 필요한 기본 요가 자세 종류 10가지

- 요가는 최고의 운동, 요가 효과 및 요가 1년 후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